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COVID-19 위기 속 빛을 발한 벌사은행의 강력 보안 VPN

기사

by 테일스케일 2020. 12. 8. 11:30

본문

2020년 3월 30일

 

캐나다 벌사은행(VersaBank)은 오늘 보안 네트워크 솔루션 전문 업체 테일스케일(Tailscale.com)과 함께 새로운 강력 원격 보안 VPN을 제휴 개발 및 구현 했다고 발표했습니다. 벌사은행 직원들은 2 단계 인증을 통해 여러 사무실과 클라우드 제공 업체에 분포되어 있는 은행 서버에 직접 접속할 수 있게 되었으며, 이 모든 과정은 암호화 됩니다. 또한, 확장성이 높은 테일스케일 기반 솔루션은 은행이 기존에 사용 중이던 Office 365 및 Windows 클라이언트/서버 응용 프로그램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.

 

벌사은행의 사장 겸 CEO인 데이비드 테일러(David Taylor)는 "벌사은행은 캐나다 금융 서비스 산업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 리더로서 우리 은행의 컴퓨터 네트워킹 인프라가 보안 희생 없이 빠르게 확장 할 수 있게 된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"고 말했습니다.이어, "테일스케일의 VPN은 COVID-19 위기 속에서도 우리 직원들이 서비스 중단 없이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해주어 비즈니스 관리 및 연속성에 특히 큰 역할을 하고 있다"고 평가했습니다. 

 

테일스케일은 前 구글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이자 벌사은행의 기술 컨설턴트 및 사외 이사인 에이브리 페나런(Avery Pennarun)에 의해 공동 설립되었습니다.

 

테일스케일(Tailscale)

테일스케일은 하드웨어나 인프라 없이 단 몇 분 만에 설치 가능한 새로운 기업용 VPN입니다. 2019 년 前 구글 엔지니어가 설립 한 테일스케일은 해비비트와 언코크 캐피탈의 투자를 받았습니다. 테일스케일은 기업의 크기와 관계없이 어떤 규모의 팀이나 모든 앱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. 자세한 정보는 테일스케일 홈페이지 (https://tailscale.com) 를 참고해 주십시오.

 

벌사은행(VersaBank)

캐나다 벌사은행은 세계 최초의 지점 없는 금융 기관으로 1993년에 무지점 전자 B2B 모델을 채택 하였습니다. 캐나다 스케줄 I 공인 은행 면허를 보유하고 있으며, 예금과 대부분의 대출 및 임대 거래가 전자적으로 이루어 집니다. 벌사은행의 보통주는 토론토 증권 거래소에서 종목코드 VB로, Series 1 우선주 및 Series 3 우선주는 각각 종목코드 VB.PR.A 및 VB.PR.B 로 거래됩니다.

 

번역자:  남궁선

*기업용 구축 문의: tailscale.kr@gmail.com 

 

원본기사

VersaBank's New High-Security VPN Proving Especially Valuable During Covid-19 Pandemic by Businesswire

 

 

관련글 더보기